프롬 소프트의 무덤/관련글

블러드본 bloodborne : 시스템 추가 정보 (루머)

딱히쓸만한닉네임이없다 2015. 2. 23. 20:37


이번 작품에서는 피를 뒤집어 쓸 수록 짐승에 가까워져 다른 플레이어들이 사냥하러 오는 멀티 시스템이 있다


고 몇 군데에서 얘기하고 있는데 실제로 본편 시스템이 저렇지 않을까 싶다


다크소울은 소울을 잃을 수록 망자에 가까워지는 설정이었기에 죽으면 망자상태로 변했으니


블러드본은 짐승의 피에 의해 짐승에 가까워지는 설정이기에 


죽지 않고 계속하는 데 패널티가 부과될거라 생각함


신규 IP지만 데몬즈의 정신적 후속작, 기존 매니아인 데몬즈 유저들을 위한 게임이라봐도 무방해서


초보자들을 괴롭히는 시스템이 아닌 기존 유저들을 괴롭히는 시스템을 준비했을 가능성이 충분


그리고 죽는 패널티로 시간대가 변함과 동시에 완흑에 가까워지지 않을까? 라는 어떤 분의 추정에 기반하면


죽으면 죽을수록 난이도가 높아지고, 오래 살면 살 수록 침입을 자주당하는 제 2의 가능성도 존재함


후자는 끔찍하네